캐릭터 밸런스
캐릭터 밸런스 (PVE)◆ 고대의 힘 스킬
• 일부 직업 고대의 힘 스킬의 히트 수가 누락되는 현상이 확인되어, 액션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일부 사양이 변경되었습니다.
◆ 바바리안
▷ 헌팅 브레이크 (고대의 힘)
• 히트 수가 감소하였습니다. (공격력은 동일합니다.)
8히트 → 6히트
• y축 범위가 소폭 증가하였습니다.
• 피격 대상을 밀쳐내는 거리가 개선되었습니다.
• 슈퍼아머 공격력이 소폭 감소하였습니다.
• y축 범위가 소폭 증가하였습니다.
• 피격 대상을 밀쳐내는 거리가 개선되었습니다.
• 슈퍼아머 공격력이 소폭 감소하였습니다.
◆ 윈드워커
▷ 트위스티드 윈드 (고대의 힘)
• 히트 수가 감소하였습니다. (공격력은 동일합니다.)
15히트 → 8히트
• y축 범위가 소폭 증가하였습니다.
• y축 범위가 소폭 증가하였습니다.
◆ 마제스티
▷ 그라비티 마스터 (고대의 힘)
• 간헐적으로 히트가 누락되는 현상이 개선되었습니다.
◆ 블랙마라
▷ 섀도우 하베스트 (고대의 힘)
• 히트 수가 감소하였습니다. (공격력은 동일합니다.)
17히트 → 10히트
• 슈퍼아머 공격력이 소폭 감소하였습니다.
• 슈퍼아머 공격력이 소폭 감소하였습니다.
◆ 아크헤러틱
▷ 나이트위시 (고대의 힘)
• 히트 수가 감소하였습니다. (공격력은 동일합니다.)
11히트 → 8히트
• 슈퍼아머 공격력이 소폭 감소하였습니다.
• 액션의 속도가 최대 130%로 제한됩니다.
• 슈퍼아머 공격력이 소폭 감소하였습니다.
• 액션의 속도가 최대 130%로 제한됩니다.
개발자 코멘트: 높은 수치의 액션 속도 증가 버프로 인해, 액션 안정성이 하락하여 부득이하게 액션 속도를 제한하였습니다.
◆ 다크서머너
▷ 카오틱 스와이프 (고대의 힘)
• 히트 수가 감소하였습니다. (공격력은 동일합니다.)
10히트 → 7히트
• 피격 대상을 밀쳐내는 거리가 개선되었습니다.
• 슈퍼아머 공격력이 소폭 증가하였습니다.
• 점프 높이가 감소하였습니다.
• 피격 대상을 밀쳐내는 거리가 개선되었습니다.
• 슈퍼아머 공격력이 소폭 증가하였습니다.
• 점프 높이가 감소하였습니다.
◆ 오라클엘더
▷ 래디언트 엘더 (고대의 힘)
• 히트 발생 템포가 조정되었습니다.
◆ 레이븐
▷ 레이븐 사이더 (고대의 힘)
• 히트 수가 감소하였습니다. (공격력은 동일합니다.)
6히트 → 5히트
• 피격 대상을 밀쳐내는 거리가 개선되었습니다.
• 피격 대상을 밀쳐내는 거리가 개선되었습니다.
◆ 아발란체
▷ 크리스탈 샤드 (고대의 힘)
• 히트 수가 감소하였습니다. (공격력은 동일합니다.)
17히트 → 10히트
◆ 루이나
▷ 러쉬 드라이브 (고대의 힘)
• 히트 발생 템포가 조정되었습니다.
• 공격 범위가 소폭 증가하였습니다.
• 액션의 속도가 최대 125%로 제한됩니다.
• 공격 범위가 소폭 증가하였습니다.
• 액션의 속도가 최대 125%로 제한됩니다.
개발자 코멘트: 높은 수치의 액션 속도 증가 버프로 인해, 액션 안정성이 하락하여 부득이하게 액션 속도를 제한하였습니다.
https://patchnote.dragonnest.com/kr/122/c/4